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기요로 시켜먹은 스시현 가산점

맛집 푸드백

by 푸디진 2022. 1. 20.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원래 지난번에 요기요 할인쿠폰을 쓰려고 했다가

첫 구매 쿠폰이 들어온 덕에 쿠폰을 못 썼었는데요.

그래서, 한번 더 시켜먹었습니다. ^^:;;

사실 피자에 요일할인이 있어서

피자로 먹고 싶었지만...

어머니와 함께 먹는 것이다보니 스시로 주문했네요 ㅠ.ㅠ

이제 어디서 구매를 할까 찾아보다가,

리뷰도 많고 평이 좋았던 스시현 으로 결정했구요.

메뉴는 특초밥과 스페셜초밥으로 주문했는데요.

배달완료예정시간은 65분이었지만,

실제로는 40분만에 왔습니다.

손글씨가 적힌 편지를 보면

참 마음이 좋단 말이죠.

암튼 튀김과 음료 서비스를 다 주시는 듯 한데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칠리소스는 튀김용으로 온 것이고,

간장과 락교초생강은 2통씩 왔는데,

저는 1통씩만 개봉했어요.

광어와 연어, 문어, 오징어는 동일하고,

자숙새우, 생새우는 개수의 차이가 있었으며,

그 외로 특초밥은 계란과 유부가,

스폐셜초밥은 장어, 간장새우, 타코와사비 가 있었네요.

우선 샤리가 질지도 않았고,

또한 양념이 과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광어회는 3개지만,

그 중 2개는 지느러미였구요.

장어와 타코와사비는 제가 안 먹어서 잘 모르겠고,

간장새우는 아무 것도 안 찍었음에도 역시나 조금 간간했네요.

암튼 전반적으로 다 무난하니 괜찮았는데,

그 중 문어와 오징어가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특히 오징어는 겉에 약간 토치질한 듯 한데,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온 튀김은

고로케와 새우튀김 2종류가 왔는데요.

새우튀김은 나쁘지 않았는데,

튀김이 좀 더 많이 느껴졌었구요.

고로케는 감자고로케였는데,

다른 거 없이 감자로만 된 거 같은 식감과 맛이었습니다.

근데 전 그래서 더 좋았네요.

그리고 칠리소스는 시판일텐데

생각보다 매콤해서 튀김과 잘 어울렸어요!

솔직히 서비스라 별 생각 안 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초밥 말고도 사시미와 회덮밥, 모밀, 우동, 튀김 등

메뉴가 다양했었는데요.

가볍게 시켜먹기 좋을 듯 합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