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기요로 주문한 구로배달맛집 황궁쟁반옛날손짜장

맛집 푸드백

by 푸디진 2022. 1. 18.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집에서 정말 배달음식 안 시켜먹는 편인데,

할인쿠폰이 있어서 안 쓰기 아깝더라구요... ^^;

물론 안 쓸 수도 있지만,

마침 첫 구매주문시 네이버 시리즈 쿠키를 주는 이벤트도 있어서...

겸사겸사 주문해봤네요.

아... 사실 배달앱으로 하다보니

위치를 정확하게 몰랐었는데,

생각보다 거리가 가깝진 않았었네요.

물론 오토바이나 자동차라면

먼 거리는 아니지만요.

최근 중식이 계속 끌렸던 상황이라

중식을 주문했구요.

후기를 보니 쟁반짜장 평이 좋아서

쟁반짜장과 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릇 반환하지 않는 1회용기에 담겨져 왔네요.

탕수육이 포함된 세트로 주문을 한건데,

생각보다 양이 괜찮습니다.

아무래도 배달로 온 탕수육은

튀김이 바삭하기보단 딱딱하게 되기 마련인데요.

그렇다보니 바로 부먹으로 시전해봅니다.

물론 붓고 난 후의 소스통은

짬뽕에 담긴 홍합껍데기를 버리는 역할로 재탄생하게 되죠.

탕수육은 생각보다 고기가 실했구요.

탕수육소스는 소스에 과일은 안 보이지만

과일뉘앙스가 있었는데요.

레몬향이 느껴지면서, 복숭아의 단맛도 나는 듯한?

신맛과 단맛, 그리고 염도까지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만두는,

그냥 서비스다운 맛이었습니다.

쟁반짜장은 쟁반짜장답게,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었는데요.

오징어, 새우, 양파, 고기 등이 있었지만,

이 중 저 양송이버섯의 크기가 압권이네요.

짜장면 소스 농도도, 간과 단맛, 향 등의 밸런스도 좋고

새우는 탱글탱글하고 양파는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좋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짬뽕은 오징어와 홍합, 양파, 부추, 당근 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구요.

미분감이 느껴지는 국물인데,

전분기가 퍼진 단맛이 있고,

무엇보다 생각보다 꽤 얼큰한 것이 좋네요!

다만 짜장과는 다르게 면이 많이 불어있어서 아쉬웠던... ㅜㅜ


확실히 요기요가 배민보다 제휴맺은 매장이 적다보니

뒤적뒤적하다가 리뷰와 평점이 무난한 곳으로 선택했는데,

괜찮게 먹은 듯 합니다.

사실 사진은 안 찍었지만

짜장과 짬뽕 다 남겨서

따로 담아놨다가 나중에 밥이랑 또 한번 먹었었는데요.

특히나 짬뽕이 얼큰한 것이 제일 좋았어요.

반대로 짬뽕 면이 불어버린 건 좀 아쉬웠구요. ㅜ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