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로케가 맛있'었'던 구디 이자카야 로바타잔잔

맛집 푸드백

by 푸디진 2022. 1. 11.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구디에 있는 로바타잔잔 이라고 하는 이자카야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곳의 고로케를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ㅎㅎ

왼편은 외부에서 접하는 입구이고,

오른편은 건물 내부에서 본 입구구요!

내부는 꽤나 넓은 편입니다.

 
012345678
 
  

사실 이곳의 단가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소박하게 스페셜모듬으로 주문했습니다.

- 3인 사시미

- 추천꼬치 5종

- 나가사키짬뽕 or 차돌짬뽕

- 수제고로케(2pcs)

- 모찌리도후

- 음료(콜라 or 스프라이트 or 라무네 中 택 1)

그리고 이 날 알았는데,

점심에 카츠류를 판매하고 있었네요.

기본적으로 튀김을 잘 하던 곳이라 믿음이 좀 가네요. :)

물은 생수가 아니라 둥글레차? 같은 느낌이고요,

기본안주로 나온 새우칩은

허니버터시즈닝을 뿌린 듯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서 주문한 생맥주와 함께

모찌리도후가 나왔는데요.

땅콩의 고소함도 있고,

꿀의 달달함과 더불어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톡 쏘는 알싸함과 함께

와사비의 단맛이 어우리지니 맛있더라구요.

다음은 제가 애정하는 고로케!

원래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고로케으로, 매번 맛있게 먹었는데...

대체 왜...

이번에는 고소하지도 않고 속은 엄청 질척거리더라구요.

친구들에게 여기 맛있다고 하고 데려갔는데... ㅠㅠ

정말 너무 난감했네요.

더군다나 메뉴판을 보니 하루 20개 한정판매라는데...

아무리 수제고로케라지만 세트메뉴에 있는 상품이

한정판매인 건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한동안은 섣불리 못 시킬 거 같네요... ^^;

3인 사시미는 연어, 광어, 도미로만 구성된 듯,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4명이서 시켰다보니

어찌보면 다 같이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사시미 두께도 적당하고,

퀄리티 자체는 좋았습니다.

추천꼬치 5종의 경우

메뉴판에 적힌 대로 적어보자면

토마토삼겹, 메추리삼겹, 그리고 닭고기 3종이었는데요.

사실 고로케에서 이미 너무 다운되어 버려서...

꼬치류, 특히 닭고기쪽은 손도 잘 안 대었다보니,

정확하게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

닭을 싫어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ㅎㅎ

그리고 삼겹류는 사실 지금 작성하면서

메뉴판보고 삼겹인 걸 알았네요.

당연히 베이컨이라 생각했었는데...

암튼 꼬치류는 불향이 은은하게 배어있어서 좋았네요.

마지막 나가사키짬뽕의 경우도

세트메뉴로 술과 같이 즐기기엔 괜찮았는데요.

솔직히 이 날은 나가사키짬뽕이

가장 무난하니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매번 퀄리티가 최소 무난했던 곳이라

이번에도 별 부담없이 데리고 갔는데,

고로케에서 무너질 줄 몰랐습니다 ㅎㅎ

정말 이 집 고로케를 좋아했었기에,

그만큼 충격이 컸던 것도 있었구요.

그래도 친구들은 전반적으로 만족했다 하네요.

(물론 고로케는 예외입니다 ㅠㅠ)

다음번에 갔을 땐 다시 좋아졌을거라 기대하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