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곱 가득한 곱창을 먹을 수 있는 대림 땡돌이한우곱창구이

맛집 푸드백

by 푸디진 2021. 11. 30.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대림역 1번 출구쪽에 보면

지하철역으로 가는 골목에 돼지곱창, 소곱창 해서

약 5~6개? 정도 있는 곱창골목이 있다.

마침 곱창 먹고 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대림에서 보기로 했고,

그 친구가 검색하다가 가게 된 곳이다.

사실 나도 여기서 몇군데 가보긴 했는데,

정작 여긴 처음이네.

어쩌다보니 다른 친구들도 온다고 해서

친구들끼리 먼저 먹고 있기로.

나는... 퇴근이 늦어요...

암튼 그렇게 와서 보니

곱창 한판 올려져 있고,

친구들이 먹다남은 흔적들이 고대로.

메뉴 리뷰 전 우선 메뉴판부터 확인.

1인분 250g 씩인 걸 보니 양이 꽤 되네?

그리고 이 외에 전골과 육회도 있다.

한쪽 구석엔 판매하는 메뉴들 100g 단가가 적혀있네.

우선 친구들이 주문해놨던 건 순곱창 2인분.

이 전에 모듬을 먼저 먹고 추가주문 한 것이라고.

 
 
 

음... 정확하게 저 양이 2인분인지는 모르겠는데,

확실한 건 곱창 맛있다.

내가 사진을 잘못 찍어서 곱이 보이진 않지만,

정말 곱 꽉 차있고 맛있더라.

정말 간만에 맛있는 곱창 먹었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다.

그리고 저 양념장은 뭔가 팔각? 정향 같은 향신료향과 함께,

겨자향과 산미가 느껴지는데, 특색이 있어서 좋더라.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선지국은

약간 후추후추한 느낌이 강하긴한데,

후추를 좋아하는 내 입장에서는 솔직히 너무 좋았다.

간, 천엽은 이전에도 친구들이 한번 리필했고,

이번엔 나 왔다고 사장님께서 내어주신 간 천엽이다.

이렇게 후하게 무료로 주시는 곳 처음이야... 감동...

다른 건 몰라도 간 만큼은 소금장에 찍어먹고!

볶음밥은 새콤한 김치볶음밥의 느낌이었는데,

기름진 입안을 좀 개운하게 해줘서 좋았다.

애들 구이 신나게 먹었으니까...

그래도 두번째판은 내가 많이 먹었으니까...

모두의 만족도를 위해 주문한 곱창전골이다.

기대 이상으로 굉장히 실하게 나온다.

전골에 들어간 곱창의 곱들은

다 전골에 스며들어겠지..?

암튼 곱창전골은 깻잎과 함께 들깨가루가 들어가는 듯,

깔끔한 감자탕이 생각나는데,

술이 쭉쭉 들어가는 맛이다.

감자탕하면 모다?!

수제비 사리 포기할 수 없지...

쫀득한 수제비사리 좀 즐겨주다가

우동사리 추가 주문.

면사리가 들어가다보니 육수도 조금 더 내어주신다.

라면사리와 당면사리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전골에는 우동사리가 최고인 듯.

암튼 처음 방문했는데,

퀄리티가 괜찮아서 앞으로 대림에서 곱창먹는다면

항상 여기로 오지 않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