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양장피와 새우강정

제품&레시피 푸드백

by 푸디진 2022. 2. 21.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이번에 친구들과 놀러가면서 장을 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볼까 하다가

부천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보기로 했어요.

원래는 항상 이마트에서 봤었는데,

트레이더스에 돈마호크와 양고기가 있다고 해서,

또 트레이더스가 더 저렴하겠지 싶어서 트레이더스로 갔네요.

 

들어와서 바로 주류코너로 왔는데,

연태고량주 코너 위에 연맥 소개 중이던데,

전 집에 있던 설원을 갖고가기 때문에 패스!

참고로 이전에 용용선생에서 먹었던 것처럼

고량주하이볼 해서 먹었는데 역시나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어차피 고량주하이볼을 위해 토닉워터를 사니까,

토닉이랑 같이 마실 진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암튼 고기 둘러보는데,

양고기는 호주램프렌치랙 1.6kg 에 10만원,

이거 하나밖에 없네요.

확실히 인터넷이 더 저렴한 것 같긴 하지만...

우선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구매하구요.

분명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을 때는

손질된 돈마호크를 파는 것 같았었는데,

와서 보니 원육으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사이즈는 3~4kg...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포기하고

그 대신 같은 가격으로 소고기를 먹기로 결정했네요.

그래서 구매한 살치살입니다.

제휴카드는 없어서 7천원 할인은 못 받았구요.

처음 봤을 때 상태가 영 메롱이더라구요.

마침 관리하시는 여사님께서 찾는 거 있냐고 물어보셔서

말씀드렸더니 지금 손질 중에 있다고 알려주시면서

조금 빠르게 챙겨주셔서 상태 괜찮은 걸로 챙겨왔네요.

그리고 가리비와 존쿡델리미트 킬바사까지 구매하며

바베큐거리는 끝이 났구요.

그 외로 먹을 레토르트식품 보다가

새우강정과 양장피를 구매했네요.

새우강정 옆에 닭강정도 있었는데,

조각이 작아서 튀김옷이 많은 것 같기도 하고,

또한 닭강정-바베큐 or 바베큐-닭강정도

뭔가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새우강정으로 샀습니다.

새우강정은 뭔가 닭꼬치+양념치킨 이 생각나는 소스로

버무려져있었구요.

튀김옷이 얇지는 않았으나

소스에 버무려져 있었다보니 부담스럽진 않았고,

또한 새우도 생각보다 튼실해서 괜찮더라구요.

다음에도 구매할 의향 충분했습니다.

양장피는 안에 겨자소스가 같이 담겨 있구요.

양장피, 피망, 당근, 양배추, 양파, 해파리, 목이버섯,

돼지고기, 맛살, 오징어 정도가 들어있었네요.

친구가 소스 절반만 부었는데,

그래서인지 맛이 좀 약했고,

다 넣었으면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맛살은 원체 겨자소스랑 잘 어울리니 괜찮았구요,

양장피는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집에서 먹는다면 장갑끼고 소스와 버무리면서 좀 찢으면 될 거 같네요.

오징어는 씹는 맛이 좋기도 했지만

한편으론 너무 커서 그런지 조금 질긴 느낌이었고,

다음에 다시 먹는다면 오징어는 한번씩 더 자를 듯 싶어요. ㅎ

가성비 좋긴한데 새우강정만큼의 만족스러움은 아니었구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안주가 부족하다면 구매할 것 같습니다.

살치살은 마블링 좋은 걸로 구매해왔는데도,

꽤나 두툼해서 그런지

너무 크게 썰면 오래 씹어야 해서 턱이 조금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조금 조그마하게

썰어냈는데 그러니 먹기가 좋았네요.

프렌치렉은 그래도 손질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잡내없이 맛있네요.

이 외에 구워먹는 치즈도 사서 구워먹고

킬바사도 구워먹구요.

킬바사는 짭짜롬하면서 후추향이 톡톡 나는 게

역시나 맥주안주로 딱이네요.

가리비는 설명POP에 적혀있던대로

간단하게 흐르는 물에 세척해줬구요.

화로대가 마치 미니바베큐대 와 흡사해서

어차피 망도 2개를 샀던터라 화로대에서 구웠는데요.

가리비 만족스러웠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해가도 좋을 법 하지만,

배송과정 중 선도의 문제가 걱정되거나,

배송일정이 안 맞을 때

혹 근처에 트레이더스 있다면

충분히 구매할 의사가 생겼네요.


 

평소에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를 많이 가보지 않아서

그냥 넉넉하게,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막상 구매할 생각을 가지고 보니

우선 양이 너무 많고,

가격이 그렇게까지 저렴한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숯도 사려고 했었는데,

트레이더스에서는 숯을 안 파나요?

못 찾아서 결국 캠핑장에서 구매했네요.

암튼 다음부터는 그냥 이마트에서 구매할 것 같고,

고기도 인터넷으로 구매할 듯 합니다.

특히 양고기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대부분 쯔란도 주니까... 더 좋은 듯 하네요.

트레이더스를 간다면 대학교 MT나,

회사 워크샵 등 인원이 많을 때?

최소 8명~10명 이상은 될 때 갈 거 같네요.

그리고 레토르트 식품이었던 새우강정과 양장피는

가격 생각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웠구요.

트레이더스로 장 보러 간다면 한번씩 구매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