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정네거리맛집 윤정포차 : 기본안주로 조기구이가 나온다고?

맛집 푸드백

by 푸디진 2023. 5. 5. 15: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신정네거리역 부근에 위치한 윤정포차입니다.

 

 

신정네거리 부근에 있는 곳들 찾아보다가 킵해놓은 곳인데,

마침 다른 친구가 여길 추천해줘서

2차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뒷편으로 지하철역도 있고,

앞으로는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물론... 음주운전은 안 되는 거 아시죠?

오후 4시에 오픈해서 3시에 마감하시구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홀 하나가 있고,

반층 위에도 홀 공간이 있어서 자리는 꽤 많습니다.

근데 그만큼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메뉴는 벽에 붙어있구요.

저희는 파김치닭도리탕을 주문했습니다.

 

물과 음료, 주류는 셀프이니 참고하시구요.

 

 

기본 안주로 단무지와 깍두기,

그리고 김밥집에서 보일만한 국물? 과 조기가 나옵니다.

 
 

작긴 해도 조기가 나올 줄이야...

정말 깜짝 놀랐네요.

 

기다리고 있으니 버너와 함께

파김치닭도리탕이 나왔습니다.

 

파김치가 길쭉길쭉하니

가위로 조금 잘라주고 한번 푹 끓여주는데,

닭육수에 푹 익은 파김치가 들어가다보니

파김치의 신맛이 쫙 퍼지면서

닭도리탕보단 마치 닭고기김치찌개 같은 느낌이 납니다.

암튼 파김치에 닭고기를 싸서 먹으니 맛있네요.

근데 이걸 먹고 있으니 밥 생각이 엄청 나더라구요.

그래서 한공기 시켜서 일행들과 노나 먹었는데,

아주 잘 어울리네요.

근데 먹다보니 안에 근위도 들어있었네요.

포차 입구 쪽에 이렇게 수조도 있어서

해산물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일행들과 의견조율 실패로 패스했구요.

 

그 대신 주문한 해물파전로,

가운데에 계란으로 덮여져 있는 게 동래파전 스타일이네요.

해산물은 오징어와 조개류가 들어있었구요.

가장자리는 바삭하고 가운데는 부드럽고 폭신한 게 맛있네요.

다음 번에도 신정네거리에 약속이 있다면

다시금 방문해볼 법 합니다.

그 때는 아마 일반 닭도리탕과 해산물을 먹어보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