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맛집 신신라멘

맛집 푸드백

by 푸디진 2023. 3. 19. 11: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텐진 파르코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신신라멘입니다.

 

 

요즘 유튜브 보니 신신라멘이 많이 나오길래

그냥 저장만 해놨는데,

전날 라멘 먹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비교해 볼 겸 방문해봤습니다.

 
 

본점으로 갔으면 웨이팅이 있을 것 같은데,

일찍 온 덕분인지 파르코점은 한적하더라구요.

오히려 같은 층에 있는 키와미야 함바그에는

줄이 엄청 서있어서 놀랐네요.

내부를 보면 테이블석과 닷지석이 있고,

안쪽으로 테이블석 3개가 더 있습니다.

여기도 이렇게 라멘을 제품으로 판매하시네요.

 

매장 외벽에도 이렇게 메뉴들이 적혀있긴 하구요.

인원 확인하시면서 이렇게 케리어들은 따로 모아서 보관해주시구요.

 
 

메뉴판도 미리 내어주시는데,

저희가 한국인인 걸 알아차리시고는

이렇게 한글이 적힌 메뉴판을 내어주십니다.

저희는 스페셜세트로 해서

타마고라멘과 교자, 하이볼 묶음으로 하나,

그리고 타마고 라멘 단품으로 하나를 주문했네요.

 
 
 

자리에 앉아서 본 일본어 메뉴판인데,

메뉴가 생각보다 더 다양했네요.

 

 

자리에는 초생강과 교자용타래, 라멘용타래,

간마늘, 후추, 참깨, 고추기름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신신라멘 지점 안내도인데,

그냥 인터넷 검색하시면 되구요.

 

사실 제가 전날 슈마이사카바이시이에 방문하고나서

하이볼에 대해서 기대를 많이 낮췄어요.

그래서 그런지 하이볼은 무난합니다.

그리고 기다리다보니 나온 라멘입니다.

 

제가 라멘티어가 낮아서 잘 모르겠지만,

국내에서 라멘 먹을 때 목이버섯은 그리 못 본 거 같은데,

후쿠오카에서 라멘류를 먹을 땐

멘마보다도 목이버섯이 계속 보이는 걸 보니...

하카타라멘의 특징인거겠죠?

컵라멘에도 목이버섯이 들어있던데....

암튼 저 목이버섯이 식감도 훌륭하고 좋습니다.

직원분이 물어보진 않으셨지만,

친구가 먼저 직원분에게 면의 익힘 정도를 요청드렸어요.

저는 일반, 친구는 가타(덜 익힘)이었는데,

솔직히 큰 차이는 못 느끼겠더라구요;

암튼 맛은 크게 호불호 없을 맛이랄까요?

하카타다루마의 라이트한 버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

하카타다루마의 경우 좀 더 향이 진하고 기름기도 강했다면

여기는 뉘앙스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가볍더라구요.

 

결론은 뭐... 여기도 만족스러웠다~ 였구요. ^^;

 

혹여라도 하카타라멘이 조금 어려우신 분들은

이렇게 마늘을 넣으시면 훨씬 드시기 편해지실 겁니다.

 

오 근데 여기 고추기름 훌륭합니다.

진짜 깔끔하게 매운맛과 향만 잘 뽑아냈네요.

고추기름 너무 맛있어서 결국 또 넣구요.

겸사겸사 마늘도 더 넣습니다.

나중에 참깨도 넣어먹었는데,

좀 놀랐던 건 고추기름과 마늘, 참깨까지 넣으니

그 맛은 참깨라면이었다...!

정말 신기할 정도로 맛이 엄청 비슷하더라구요.

라멘 어려우시다면 고추기름과 마늘, 참깨를 넣으세요 ^^;

 

라멘이 나오고 얼마 안 있어서 교자가 나왔었는데요.

 

음... 네, 그냥 그렇습니다.

쏘쏘 라고 할게요.

그렇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서 그런가,

확실히 한국인 많았구요.

웃긴 건 매장 BGM도 한국가수들 메들리더라구요.

물론 일본어Ver 있는 건 일본가사로 나왔구요.

암튼 여기서도 만족스러워서

결국 라멘을 사버렸네요...?

사온 컵라멘은 다 먹었고,

이제 신신라멘 제품만 남은 상태인데...

언제 먹을지 참 고민입니다 ^^;

나중에 먹게 되면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