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도림맛집 대장군

맛집 푸드백

by 푸디진 2022. 11. 26.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신도림역 2-3번 출구쪽에 위치한 대장군 입니다.

 

 
 

신도림 2-3번 출구쪽에 위치한 포스빌 지하상가에

이렇게 야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서 와봤구요.

사실 지난번에도 이것때문에 와봤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금토일? 이렇게만 하나봐요.

지난 번에 월요일인가 화요일에 왔을 때는

이렇게 넓직하게 운영하고 있진 않더라구요.

물론 손님들이 많이 오면 깔기도 하겠지만,

최소 월~수는 조금 애매할테니...

북적북적한 느낌 즐기고 싶으시다면

금-토 에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실 여기는 제가 가고자 했던 리스트에 전혀 없던 곳이었구요.

일행이 다 모이기에 시간이 좀 걸리는 상황이라서

모이기까지 가볍게 먹고 있자 하면서 보다가

사람들도 많은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특수부위는 외국산,

내장류 및 삼겹/오겹살은 국산인데,

무게와 가격을 보면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저렴합니다.

우선 오겹살 먼저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주방쪽을 보니

고기를 손질하고 계시네요.

고기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찬들이 깔리구요.

가운데는 불이 들어오는 공간으로 뚫려있습니다.

 

인원수가 있다보니 찌개도 2그릇으로 주셨는데,

고춧기름향이 나는 약간 칼칼한 우거지해장국 같더군요.

 

돼지고기가 들어갔는데 잘 어울립니다.

 
 
 

기본찬으로는 콩나물무침과 배추김치, 양파장아찌,

쌈무, 쌈과 마늘쌈장이 나왔구요.

불이... 불이... (?)

버너와 함께 불판이 나왔네요.

여쭤보니 삼겹살과 오겹살은 버너가 제공되고,

그 외 부위는 연탄이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항정살은 버너 / 연탄 둘 다 가능하다네요)

 

그리고는 초장이 뿌려진 파채가 반합에 담겨 나오는데,

불판 위에 놓고 익혀먹는 방식이네요.

 

뒤이어 나온 오겹살인데,

삼겹살 같은 비주얼이랄까요?

오겹살 하면 원래 껍데기를 기대하는데,

껍데기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고기 자체는 두툼하게 손질되어서

한번씩만 더 컷팅해서 먹으니 더 좋았네요.

 

이 외에 콩나물과 김치도 돼지기름에 구워주지만,

그래도 곁들여먹을 걸 보니 너무 양념류 밖에 없어서

소금을 별도로 요청드렸구요.

 
 

다 구워서 이제 먹어보는데, 괜찮네요.

 

이건 다음으로 시킨 삼겹살인데요.

 

왼쪽이 오겹살, 오른쪽이 삼겹살인데...

차이가... 있다고 봐야하나요?

사실 오겹살 시키고 나서도 이상해서 여쭤봤는데,

오겹살 맞다고 하셔서 삼겹살을 시킨건데,

시키고나서 보니 더더욱 모르겠네요.

 
 

암튼 한번 먹어보고 나니

살짝 덜 익히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아주 살짝 덜 익혀서 먹었구요.

 

이건 다음으로 시킨 대장군 입니다.

 

아까 확인한대로 이제 버너가 빠지고 연탄이 들어왔네요.

 

이게 무슨 부위고 이게 무슨 부위구나 구분해보려다가

그냥 포기하고 마구마구 올려서 구워버립니다.

 
 
 
 

그리고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고기류도 괜찮았지만 여기는 2차로 와서

이 부속고기류와 술 한잔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건 중간에 시켜본 김치말이냉국수구요.

냉면육수 베이스의 김치말이국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아직까지도 의문인 건

오겹살과 삼겹살의 차이일 뿐,

그 외는 만족스럽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맛집 푸드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술집 남빙고생맥주  (0) 2022.11.26
신도림술집 선술집자주  (0) 2022.11.26
합정배달맛집 청운  (0) 2022.11.25
영등포시장맛집 동순각 & 대문점  (0) 2022.11.19
신림술집 투다리 신림5호점  (1) 2022.11.1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