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파도나스 빵 3종과 편의점 김밥 4종

제품&레시피 푸드백

by 푸디진 2021. 8. 27.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순천-여수 여행 가던 날

용산역에 파파도나스가 있더라.

개인적으로 정말 궁금했던 곳이었는데,

고민하다가 가는 길에 먹으려고 구매했다.

현재 기차 내에서는 취식이 불가한 상태이고,

원래 내가 예매했던 열차가

서대전에서 정차했다가 가는 거라 구매했는데,

생각해보니 순천도 가게 되면서 열차를 바꿨었네...

그건 까먹고 샀다가... 결국 순천 숙소에서 먹었다.

​안에 들어와보니

이런 구조로 진열이 되어 있었고.

고민하다가 대표 메뉴인 찰떡도나스와,

크림쪽에선 인절미크림도넛,

튀김쪽에선 에그도나스.

이렇게 3가지를 구매했다.

​앙증맞구만.

​맛있게 보관하고 먹는 방법이 있었지만...

그럴 환경은 아니었던지라

그냥 바로 먹어보았다.

​우선 가운데 있던 찰떡도나스.

(1,000원)

빵같진 않은데, 빵이 아니라고는 할 수 없고,

찰떡파이가 생각나긴 하는데,

빵의 함량이 찰떡파이보단 많으니

그만큼 쫀득한 느낌은 아니고.

뭔가 묘한데, 맛은 있다.

​다음 인절미크림도넛.

(2,800원)

사실 뭔가 첨가된 도나스 중에서는

인기메뉴인 앙버터도나스도 있었고,

신상인 카야잼버터도나스도 있었고,

내가 좋아하는 바닐라커스타드도넛도 있었는데...

특이한 걸 먹어보자 싶어서 이걸로 결정했던건데,

인절미보다는 커피크림 같은 뉘앙스가 있었고,

전반적으로 좀 달달했다.

근데 큰 임팩트는 없었던 메뉴.

​마지막 에그도나스.

(2,500원)

약간 간간한데 가장 익숙했던 맛이었고,

그래서인지 가장 맛있었다. ^^;;

근데 맛있게 먹는 법에서 전자레인지 돌리는 게 있던데,

아무래도 내가 구매한 것들 중에선 찰떡도나스만 적용될 듯 싶다.

크림은 돌리면 녹을 거 같고,

튀김은 더 눅눅해질 거 같은 느낌.

다음에는 다시 구매한다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커스타드크림과

에그타르트 정도 구매할 듯.


​바로 이어서 리뷰할 먹거리는

편의점에서 구매한 김밥 4종.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순서대로 접시에 올려놓고,

​단면은 이런 느낌이다.

​1. 콘치즈김밥

밥이 꽤 맵다.

낯익은 맛이라 성분을 보니 비빔떡볶이용소스가 있네.

근데 김치도 약간 느껴지던데 이것 때문이었나?

암튼 중간에 있는 콘치즈가 매운 맛을 중화시켜준다.

4가지 중에선 가장 불량스럽긴한데,

야채 더 넣고 팬에 눌러 먹어도 맛있을 듯.

 

2. 치킨마요덮밥김밥

큼직하게 치킨이 들어있으나

사실 큰 임팩트는 없다.

그냥 마요네즈와 짭짤한,

그리고 그 고기의 식감으로 끝이다.

가장 무난하게 맛있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굳이 라는 생각이 들었던.

 

3. 고등급식 왕돈까스김밥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밥과 함께

단무지와 양배추, 그리고 돈까스가 들어있다.

보다시피 돈가스 크기가 어마무시해서 맛이 나쁠 수 없다.

더군다나 토마토소스 덕분에 단짠이 골고루 있어서 괜찮더라.

4. 치즈돈까스김밥

눈에 띄게끔 치즈와 돈가스가 있는데,

그만큼 적나라하게 치즈맛이 느껴진다.

다만, 솔직히 돈가스 맛이 강하진 않아서

고기 들어간 치즈김밥으로 생각하는 게 나을 듯.

나의 원픽은 고등급식 왕돈까스 김밥!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