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맛집 이모포차 : 신림의 토스트 대표주자

맛집 푸드백

by 푸디진 2023. 7. 14. 13: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신림의 토스트맛집 이모포차 입니다.

 

방문했을 때 외관사진을 깜빡해서...

나중에 신림 와서 찰칵 찍었구요🥲

 

이 날도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마침 한테이블 남아있어서 겨우 앉았네요.

오른편 사진은 제가 나갈 때 찍는 사진이구요.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화장실은 외부에 있다고 표기되어 있는데,

남자화장실은 가게 안에도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사실 드시고 싶은 거 드시면 되는데,

토스트는 꼭 시키셔야 해요.

저희는 이 날 쭈꾸미볶음+우동사리와

토스트를 주문했네요. :)

 

 
 

기본안주로는 건빵과 무김치, 단무지가 나왔구요.

 

먼저 나온 쭈꾸미볶음 입니다.

 

양념이 떡볶이양념과 흡사한 느낌이랄까요?

약간 달달하면서 고춧가루 뉘앙스가 있는 맛인데

그래도 우동사리는 잘 어울렸구요.

사실 맛보다 더 놀라웠던 건

쭈꾸미가 정말 연합니다.

솔직한 심정으로 전문점보다 나은데? 싶었달까요 ㅋㅋ

암튼 이 날 쭈꾸미에 대한 감동을 잊지 못하고 있구요.

 

메뉴 하나를 더 시킬까 고민하다가

그냥 볶음밥 시키고 파하자~ 해서 시킨 볶음밥입니다.

양념이 떡볶이를 연상케한다 했던만큼

볶음밥도 잘 어울렸고 맛있었네요.

 

 

이건 토스트인데,

어휴... 여기 토스트는 정말 말해뭐해 입니다.

계란물 흠뻑 머금은 상태에서 튀긴 듯

겉바속촉한 토스트에 설탕이 낭낭하게 뿌려지니

맛없없이거든요. :)

다만 이 날은 평소 대비 약간 뻑뻑한? 질긴?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이건 서비스로 받은 토마토인데

최근에 보면 항상 이렇세 간단한 과일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은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자주 가긴 힘들지만

자리가 비어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들어가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아 물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시끄러운 건 감내하셔야 하지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