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회 어플로 주문한 해산물 리뷰

제품&레시피 푸드백

by 푸디진 2022. 1. 25.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디진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집에서 시켜먹은

오늘회 어플 관련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주문했던 내역을 살펴보면 방어회는 제철이니까 주문했고,

그 외는 부모님께서 잘 안 드셔보셨을 법한 걸로

골라서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하고 나니 당일 배송은 안 되고

최소 하루의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음 날 저녁 7시 수령으로 선택했고,

실제로는 오후 5시쯤 도착을 했습니다.

옆면에는 안에 들은 내역들이 잘 적혀있었구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신규고객용 엽서와 함께

종이포장지 한장을 깔려있는데,

이 밑으로 주문했던 것들이 다 쌓여있더라구요.

신규고객용 엽서는 정말 별 내용 없고,

그냥 메뉴추천? 같은 게 적혀있는 정도였습니다.

주문했던 것들을 이렇게 좍 펼쳐봤는데,

그냥 보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라구요.

후토마키는 최근에 친구 집에서 먹었던

여의도 쿠마에서 판매하던 것이었구요.

갈치회와 딱새우는 제주산,

중방어는 제주 모슬포 산이었네요.

부모님이랑 먹을 예정이었다보니

다 덜어내서 플레이팅을 새로 했는데,

이렇게 하고 나니 양이 조금 넉넉해보이네요 ^^;

우선 갈치회는 전반적으로 아쉬웠는데요.

예전에 먹어봤던 갈치회는 감칠맛도 고소함도 좋았었는데,

오늘회로 주문했던 갈치회는 별다른 맛을 못 느끼겠더라구요.

그렇다보니 결국 껍질도 질기게만 느껴지더라구요.

추후에 계속 갈치만 쭉 먹다보니

입안에 누적되어서인지 고소함과 감칠맛이 조금 올라오긴 했습니다.

다만 질긴 껍질 덕분에 턱이 좀 아파왔네요... ㅠㅠ

방어는 접시로 옮기는 과정에서 보니

부위가 대략 4~5가지 되는 듯 싶었는데요.

식감도 좋고, 특히 백김치와의 궁합은 역시나 좋았네요.

이 날 주문했던 4가지 품목 중에선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회에 적힌 후토마키 설명을 보면

연어, 청새치, 숭어, 임연수어, 참치속살, 교쿠(계란말이),

명란, 가니미소(대게내장), 나라즈케, 박고지, 아보카도, 후리가케, 감태

등의 재료로 만들어 진다고 하네요.

정말 한입 가득 들어가는 사이즈였는데,

감태의 맛이 잘 느껴지는 게 좋았고,

회의 식감들도 좋았네요.

어머니께서 계란말이가 카스테라같다고 신기해하셨는데,

그만큼 부드럽기도 좋았구요.

다만 배달이다보니 전반적으로 차가운 상태다보니

밥 씹히는 식감이 조금 딱딱한 점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우선 집에서 먹을 수 있었다는 점은 만족이었네요.

딱새우는 사이즈가 좀 작아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부모님께서 잘 드신 걸로 만족했습니다.


 

우선 주문했던 메뉴

갈치회, 후토마키, 딱새우, 방어회 중

방어회가 제일 괜찮았는데요.

솔직히 갈치는 복불복이 강할 거라 생각해서

큰 기대를 안 했던 부분이었고,

후토마키와 딱새우는 무난했지만,

굳이 또 시켜먹진 않을 듯 합니다.

그리고 방어회 퀄리티를 생각해보면

광어, 우럭 같은 일반 생선들은 무난히 괜찮을 듯 하지만,

사실 그러면 굳이 오늘회를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는 다음에 고등어회를 시키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무엇보다 배송관련 진행상황도 확인이 가능하고

전반적인 시스템이 굉장히 깔끔해서 좋았던터라

주변에서 구하기 힘든 해산물류 구할 때 또 이용해 볼 듯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